UTB Solution

[기타](뉴스) KIMES 2018 유티비, SonoScape 초음파 진단기 소개

최고관리자 2018-03-27

유티비는 3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 34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18)'에 참가해 SonoScape 초음파 진단기를 선보였다.SonoScape의 신규 모델 'P40'은 기존 SonoScape S Series와 전혀 다른 플랫폼을 갖춘 혁신적인 초음파 라인이다. Contrast Imaging, Elastography, Panoramic, Stress Echo, 3D/4D 등 모든 검사실에서 사용이 용이하도록 다양한 옵션 및 기능을 지원하여 사용 만족도를 높인 것이 장점이다. 또한 최신 트렌드인 슬림화, 경량화에 따른 컴팩트한 본체 구성은 검사 공간의 제약을 줄였으며, 동급 대비 우수한 영상을 제공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국내 초음파 시장에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 하나의 새로운 초음파 모델인 'X5'는 SonoScape의 새로운 영상 엔진을 차용한 포터블 타입 제품이다. 15초 이내의 빠른 부팅속도, 와이드 스크린, 초경량 사이즈 등을 장점으로 하여 중환자실, 응급실, 수술실 등의 POC (Point of Care) 상황에서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내장형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어 전원 공급없이 3시간 무선 사용이 가능하며, Wi-fi 기능을 통해 영상을 무선으로 PACS 시스템에 전송할 수 있다.
한편,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KIMES 2018' 뉴스 바로가기

Global News Network 'AVING'